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05.13 / Full Off
    Life/22.2q 2022. 5. 13. 22:11
    728x90


    풀 근무의 아침이다


    귀찮아서 반사 되는거 신경 안쓰고 바깥 찍었는데
    새벽 새파란 느낌이 좋다



    일단 커피로 우울한 아침을 달래고



    커피 내리는 동안
    ssg 배송 온거 정리하는데 오!

    고시히카리!!

    이게 그렇게 쌀이 맛있다던데
    먹어보고 싶었는데 신난당



    그냥 아침 겸
    닭가슴살이랑 커피..

    살빼려는 목적이라기 보단
    그냥 먹음..

    그리고 신문 가볍게 읽고 출근!!



    구름이 신기하다
    양털같넹



    그리고 출근한다음 바로 다시 나옴

    왜??



    장형란 교수님이 커피사주심!!!!

    커피 셔틀 겸 나가서 가져옴ㅎㅎ

    나는 뜨아벤티

    감사합니당 교수님



    가져온 커피 중에 교수님들 커피는 따로 빼놓음ㅎㅎ



    그리고 갑자기 마늘이 사진

    오늘 새롬이 생일이라
    기프티콘 보냈는데
    답장으로 마늘이 사진 잔뜩 왔다

    신난다



    ㅋㅋㅋㅋㅋ 귀엽네
    왜이리 얌전하게 찍혔지??



    어이구 수박도 먹었나보네

    나도 수박 안먹은지 한참되었다.

    누나가 이 글을 읽는다면
    수박을 사주겠지?

    잘 안읽으니
    아마 올해가 가기전에 먹으려나 싶다.



    그와중에 small world

    고니랑 경빈이
    경빈이도 함 보면 좋을텐데

    고니도 보기힘드니 원

    따로 물어보니까 서로 존댓말쓴다던데
    재밌을듯ㅋㅋㅋㅋㅋ



    그리고 시간은 흘러 점심 사러 가는 길



    재홍쌤 픽은 더진국



    포장되는 동안
    그냥 옛날순대국 시켜먹음ㅎㅎ

    먹어도먹어도 든든하고
    아주 좋구먼



    ㅋㅋㅋㅋ 핸드폰하다가 귀여워서..




    역시 풀근무날은 시간이 휙휙 지나간다
    사진찍을 틈이 없으니

    오늘 입국식날이라 소고기먹으러가는데
    나를 포함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해
    장형란교수님이 치킨 시켜주심ㅎㅎ



    순살만공격ㅋㅋㅋㅋ
    맛있더라ㅎㅎ



    거기다 천성빈교수님께서도 또사주심
    치킨파티!!!!

    천성빈교수님 치킨은 처갓집인데
    순살만치킨이 더 맛있었당

    예전 구니간때 부대 앞에 처갓집 치킨집 있었는데
    거기에서 파는 슈프림치킨? 그게 진짜 맛있었는데
    그거 기대햇는데 뭐 걍 그랫당

    그래도 비교해서 그랬다는거지
    진짜 맛있긴했다ㅎㅎ

    감샤합니당



    이게 뭐더라..?

    왜찍었지 뭔가 스토리가 있었는데
    간호사쌤들이 뭐 했던거같기도..?

    뭐지 뭐더라

    진혁쌤 살생부에 적힌 삼인방이셔서 찍었던가..?



    ㅋㅋㅋㅋㅋㅋ
    이건 혜린쌤 소세지 털다가 걸리셔서 민망하게 쌍따봉 날려주심



    그리고 또 일하다가 새벽에 한컷

    이래저래 하루가 또 흘러간다



    그리고 갑자기 아침



    의국에 케잌 있길래 다같이 먹음ㅎㅎㅎㅎ

    맛있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



    그리고 바닥보고 걷다가 10원 주움

    왜 바닥보고 걸었냐 하면..



    7번 항목 실천하다보니ㅎㅎ



    크 모두가 인정하는 나의 부유함

    이렇게 조금 더 부자가 되어간다



    그리고 동료들이랑 커피빈~

    진혁쌤이 가위바위보 져서 사주심
    진혁쌤이 일은 참 잘하시는데
    가위바위보는 못하신다




    그리고 집 도착

    조금 늦게 도착해서 얼른 자기로 했다

    오후에 골프레슨이라..



    금강산도 식후경



    우유가 좀 적어서 아쉽..
    그래도 냠냠



    자기전에 넥슨 좀 많이 올랐길래 쪼금 팔았당

    뭔가 엔고랑 던파 재밌어서 많이 오르지않을까 싶어서
    그냥 재미로 좀 사놨었는데
    뭐 그냥 쏘쏘..

    귀찮아서 다팔까 하다가
    그거도 귀찮아서 쫌만 팜ㅎㅎ



    진짜로 자기전에 귤좀 까먹고..

    진짜 잠!!



    근데 곧 일어나서 씻고 골프감..

    어이구졸려..



    이얍



    오늘도 털리러 가서

    오늘 레슨은
    팔에다가 뭔 고무 밴드 감고 침..

    아유

    30분 레슨받고 30분 연습할 때
    7살짜리 꼬맹이도 왔는데
    얘가 나보다 잘침ㅋ




    끝나고 한컷

    다음주까지 보지말자~~



    그리고 집 오는 길



    뚝배기 깨고싶던 차에
    여기 들려서 라면이랑 김밥 진짜 먹고싶었는데

    누나가 집밥먹자고해서 꾹참음



    신지가 알려준 대로
    쌀 겁나 많이 씻어서 쌀뜨물 없어질 때 까지 씻고
    채에 받혀서 불림



    오 쌀이 몽골몽골

    맛있을거같은 느낌!!



    그사이에 또 어느새 집에 있던 복숭아음료 마시면서
    신문봄



    크..
    계란후라이?



    오늘 저녁 반찬 중 하나였지롱
    식용유 미리미리 사놧어야지~



    내가 차린 밥상

    목살이 좀 적을 것 같아
    스팸도 같이 구웠다

    아주 잘한 선택이었다



    마늘이도 밥 잘 먹었다고 하던데
    보고싶다~



    그리고 좀 쉬다가 공부하려고 책폈는데
    누나가 부부의세계 요약본 유튜브로 보고있어서
    노이즈 캔슬링 겸 꺼냄ㅎㅎ



    이게 대체 뭐야..
    기펜재가 뭐지 으악



    공부 좀 하고 이제 잘 시간

    내일도 풀 근무다

    안뇽
    내일도 힘내자

    728x90

    'Life > 22.2q'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5.17 / Full Off  (6) 2022.05.19
    ~22.05.15 / Full Off  (8) 2022.05.16
    ~22.05.11 / Off Day  (4) 2022.05.12
    ~22.05.09 / Off Off  (2) 2022.05.10
    ~22.05.07 / Off Off  (2) 2022.05.09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