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05.15 / Full Off
    Life/22.2q 2022. 5. 16. 11:48
    728x90


    새벽 다섯시
    해가 완전히 뜨기 전이다



    ㅋㅋㅋㅋ 이거 뭐에여
    닮았나??



    커피랑 닭가슴살, 사과 먹고
    신문 보다가 출근..



    출근 길 걸어가다가 하늘이 이뻐서

    집에가고싶당



    올공집에는 장미 한송이가



    마늘이도 산책하는 날



    이래저래 일하다 보니 점심시간

    진혁쌤 추천으로
    기네스 머시기 버거킹 시켰는데


    지금까지 먹은 버거킹 메뉴 중에 제일 맛있네??



    그리고 쉬는 시간ㅎㅎ

    뭐할까 하고 산책 좀 하다가



    마사지~

    힐링이 된다
    뜨끈뜨끈 족욕

    그리고 마사지ㅎㅎ
    문제는 배가 좀 아파서
    실수할까봐 긴장의 끈을 놓을 수가 없었다



    마사지 끝나고 오는 길에
    동료들과 함께하는 가벼운 커피타임-



    일하다가 갑자기
    일하기싫어서 대통령 되고싶어짐



    https://snowall.tistory.com/m/638

    대통령 되는 법은?

    도아님의 글 http://offree.net/entry/terrible-DC-Inside 에 덧글을 달았다가... http://offree.net/entry/terrible-DC-Inside#comment17898 ...나는 저질러야만 했다. ㅋㅋ 누구 아시는 분 답변좀. --; 질문 주..

    snowall.tistory.com


    공부 춉내 잘했어야하는데
    어쩔수없지




    강아지 놀이터 간 마늘이

    완전 겁먹었다고 한다ㅋㅋㅋㅋ



    저녁은 영찬쌤이 보쌈족발 시켜줌ㅎㅎ

    족발 진짜 맛있었다ㅋㅋㅋㅋ

    젓가락 개수 봐..
    양도 짱많음..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일하다가
    피안도 근황 검색해봤는데 댓글보소ㅋㅋㅋㅋ

    누나 최애 만화책이었는데..ㅋㅋㅋㅋ



    그리고 밤이 되엇습니당

    풀근무라 계속..



    일하다가 잠깐 편의점 들러서



    커피 마시고ㅎㅎ



    퇴근!!!!





    퇴근하고 소파에 앉아서 한컷



    그리고 커튼치고 불끄고

    아나토미 오브 스캔들 시작!!



    중간에 영화볼라고 예매했다가 누나가 취소하라해서 취소



    저녁 치즈룸 갈랫는데
    그냥 계속 드라마보기로해서 취소..




    드라마 보다가 브런치 용
    샌드위치랑 파니니? 도착ㅎㅎ



    냠냠 맛있당

    그리고 좀 보다가 졸려서 잠




    그리고 일어나보니 해가 살짝 기울었다



    다시 또 재시작

    너무 재미잇당!!!!



    귤도 잠깐 까먹고?



    커피도 한 텀블러 하면서ㅎㅎ



    저녁은 그냥 스테이크 시켜먹음ㅎㅎ

    맛있더랑



    마늘이도 산책하고 늘어지게 자는 오후



    스승의날 맞이 안호근쌤 선물보내기

    친구들이랑 가야하는데
    이놈들이 갈라할라나..



    그리고 해가 지고..



    드라마도 다봄ㅎㅎ



    강추강추!!

    짱재미있다ㅎㅎ

    6화라서 5시간 안에 끝!!

    넘 재밌게 보고 잠ㅎㅎ

    내일은 또 풀근무다잉


    728x90

    'Life > 22.2q'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5.19 / Day Day  (2) 2022.05.20
    22.05.17 / Full Off  (6) 2022.05.19
    ~22.05.13 / Full Off  (8) 2022.05.13
    ~22.05.11 / Off Day  (4) 2022.05.12
    ~22.05.09 / Off Off  (2) 2022.05.10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