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05.17 / Full Off
    Life/22.2q 2022. 5. 19. 10:35
    728x90


    풀근무의 아침이당

    조금 늦게 찍었더니 해가 다 떴네잉



    늘 그렇듯 커피를 내리고



    자주 까먹는 영양제도 먹고



    어제 남긴 치킨 먹으면서



    신문좀 보다가 출근!!



    갑자기 마늘이?



    신지는 아침부터 리듬을 타는 중



    출근하고 B 구역에서 데이터 정리도 하고 일도 하고



    집에서 핀 장미 감상도 하고ㅎㅎ



    B구역에서 일하다보니
    간호사쌤들 힘들어보여서
    우리도 먹을 겸 던킨 삼ㅎㅎ



    그리고 점심 사러 미소야로!!



    포장 나오는 동안
    나는 통치즈돈카츠 먹구




    쌤들 점심은 카레 포장해옴ㅎㅎ



    예전 마늘이 사진
    치영치은이 둘 중 한명이 보내줌ㅎㅎ



    아이 귀여워



    그리고 이래저래 저녁사러옴 ㅎㅎ

    풀근무는 뭐 늘 이렇다
    시간이 점프점프



    내 저녁은 코이라멘 오리지널

    여전히 맛있당 ㅎㅎ



    마늘이도 소파에서 잘 준비..



    세브란스 다음에 볼 애플티비 프로그램 찜!!





    이래저래 하다가 근무가 끝나고



    주차장 내려가는 길ㅎㅎ

    오늘은 올공 가는날!!




    집에 마늘이만 있다고 해서
    아침 뭐 먹을까 하다가 고름ㅎㅎ



    올공 도착했는데 하늘 새파랗네ㅎㅎ



    마늘아~~~~



    아주 흥분해서 핥고 난리가 났당



    맛있는 간식도 먹고



    집에서 배달음식 시키기 전에 만두랑 전 먹구ㅎㅎ
    아 진짜 돼지같네



    배달!!
    하와이안 샐러드라고 한다
    포케ㅎㅎ



    아이 귀여워ㅎㅎ 내꺼지롱



    그리고 산책가자고 해서 산책 한바퀴

    중간에 고양이도 잡으러가고 재미있게 놀다옴ㅎㅎ



    그리고 마늘이도 졸고
    나도 졸고




    일어나서는 마당에서 좀 놀다가



    아이 이뻐ㅎㅎ

    또 간식달라고 하는거같다



    하지만 내 간식 가지러옴

    김부각이랑 커피



    크~ 난 운이 좋아



    그리고 마늘이랑 놀면서

    애니 주술회전 보는데



    하여간 돈이 문제다ㅎㅎ




    그리고 또 마당에서 놀다가?



    신기한 새 발견!
    마당 소나무에 앉아있던데 뭘까?



    그사이에 엄마가 오셔서 마늘이 교육 중



    아이 착하다




    마늘이는 또 소파에서 고양이처럼 균형잡으면서 짖다가



    오랜만에 엄마아빠랑 밥먹음ㅎㅎ

    은행골 맛있당!!

    그리고 집에 놓고간 짐 보다가
    신지가 군대에서 보낸 편지 봄ㅎㅎ





    소녀시대가 제주도까지 가서 말도 못타고 돌아왔는디
    왜 못탔을까?




    아이고 배야





    이런 날 언제 오지?
    일단 지금까진 안온듯

    어쨌든 이러다가 하루가 가버렸당ㅎㅎ

    내일부터는 데이데이



    728x90

    'Life > 22.2q'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5.21 / Off Full  (6) 2022.05.23
    22.05.19 / Day Day  (2) 2022.05.20
    ~22.05.15 / Full Off  (8) 2022.05.16
    ~22.05.13 / Full Off  (8) 2022.05.13
    ~22.05.11 / Off Day  (4) 2022.05.12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