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05.09 / Off Off
    Life/22.2q 2022. 5. 10. 08:26
    728x90


    다시 또 하루가 시작됨
    휴가 절반이 가버렸다

    오늘은 서울로 돌아가는 날

    날이 흐리구만



    아침은 커피와 함께..

    남은 캡슐 다 털어넣었다



    어제 산 오뚜기 스프 라면?

    생각보다 진짜맛있당ㅋㅋㅋㅋ
    라면같지않고 크림 파스타 느낌

    가격은 모르겠는데 맛있어서 깜짝놀람

    역시 근본 오뚜기 스프



    아 그리고 어제 남은 닭강정 데우기는 했는데
    별로 못먹었당

    남은건 집가서 먹기로..

    이제 출발!!!!



    이거 짱신기하다
    그냥 운전하면서 스벅 드라이브 스루 주문했는데
    좀 멀리서 주문하긴 했는데

    딱 근처 가니까 주문들어감ㅋㅋㅋㅋ

    대박신기
    난 미리 주문한 다음 식혀먹으려고 한건데
    그래도 짱신기하다



    가다가 들린 휴게소

    엄청 크고 멋있었다

    여기에 왜 이렇게..? 싶을 정도



    내부에는 이런 전시관도 있었다

    왜지..?



    뭐 그렇다고 합니다ㅎㅎ

    구경 좀 하다가
    다시 출발!!



    어느새 가평

    차 진짜많다
    휴게소 들어가는데 차가 줄서있음ㅋㅋㅋㅋ



    역시 휴게소 오면 호두과자 먹어야쥬




    집 즈음 와서 지난번에 깜빡하고 못찍은 90000킬로 돌파사진ㅋㅋㅋㅋ

    아 진짜 차 너무 잘 사용한다
    뿌듯하다




    내린천 휴게소에서 산 자석 붙임

    난 그냥.. 예뻐!



    안녕 서울
    잘있었니?



    집 와서 짐 정리하고 카톡 확인해보니
    종소세랑 지방세 내라더랑




    그리고 좀 정리하고 씻고 어버이날 기념 엄마아빠마늘이희 보러 올공가는 길



    마늘이 난리났다



    사진으로는 느낄 수 없지만
    진짜 엄청 짖었다ㅋㅋㅋㅋㅋㅋ

    으르렁대고 아주 말할 수가 없었다

    희는 이벤트가 생겨서 참석 못하고
    나랑 누나랑 엄마랑 아빠랑
    우리 마늘이랑 같이 저녁먹기



    어버이날 기념 식사

    엽기떡볶이



    그리고 엄마가 갈비탕 주심
    신난당 감사합니당




    마늘이도 안뇽
    담에또올게



    집 가는 길

    비가 온다



    집 와서는 애플티비 드디어 구독했다!!

    누나가 하도 안해줘서
    해달라고 함

    세브란스 봐야지



    마늘이도 겁나 참견하더니
    잠 자고

    나도 잤당
    이렇게 휴가 또 하루가 지나간다





    침대에서 본 아침

    으으으으 오늘은 이것저것 처리하는 날



    우선 커피를 내리고



    밥을 먹고



    음 뭐 ssg 배송 정리하고?



    음 김지하 시인 분께서 별세하셨단다.

    이 시도 예전에 고등학교때였나
    공부했었던거같은데

    아주 절절하다



    그리고 골프연습하러 감ㅎㅎ

    L to L 연습하는 중인데
    머리로는 알겠는데
    그뿐이다

    그래도 공 맞을 때 기분은 좋다
    딱딱




    오 학점은행에서 연락옴

    대박이네

    문제는 경제학은 시간제 이수가 필수..
    수업 개설이 많이 안되있는 탓이다.

    경영학과로 간다!!



    겸사겸사 책도 사러 옴

    생각보다 얇네?



    사먹을까 하다가
    그냥 집와서 대충 먹음



    새책 사면 늘 신난다
    야호!!




    귀찮아서 둘 다 대충 데웠더니
    둘다 안 데워짐

    걍먹음 귀찮아..

    주먹밥 안에 치즈도 안녹아서 딱딱하게 먹었다



    이거도 ssg 배송 되서 있어서
    신선도 체크 겸 먹음ㅎㅎ



    그리고 빨래 개면서 세브란스

    재미있던데??
    딱 내스타일이다

    원래 드라마 잘 안보는데
    이건 다 볼듯



    우유도 마셔주고?



    물도 주고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키우기 난이도 하 라고 하던데
    말라죽은거도 있다



    그리고 어버이날 기념 2
    장인어른 장모님 보러 가는 길



    h garden에서 보기로 했는데
    몇층인지 기억 안나서 카톡 검색 했는데
    오 4.5층에 세워야 좋구만 해서
    클릭해봣더니 내 블로그네???

    이야..



    도착
    내가 가장 먼저다



    뷰도 참 좋다 이곳은

    그리고 사진이 없다

    장인어른 장모님이랑 있는데 사진찍기 좀 그래..



    그리고 집 옴ㅎㅎ

    야경이 참 예쁘다



    마늘이도 밥 잘 먹었나?



    잘 먹은 것 같다
    귀여운 마늘이

    오늘 하루도 끝!!


    728x90

    'Life > 22.2q'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5.13 / Full Off  (8) 2022.05.13
    ~22.05.11 / Off Day  (4) 2022.05.12
    ~22.05.07 / Off Off  (2) 2022.05.09
    ~22.05.05 / Off Off  (2) 2022.05.06
    ~22.05.03 / Off Full  (6) 2022.05.04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