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04.29 / Day Off
    Life/22.2q 2022. 4. 30. 17:18
    728x90


    ㅋㅋㅋㅋ 오늘은 구미 근무 마지막날!!

    출근하자마자 일하다가 카톡이 왔는데


    ㅋㅋㅋㅋㅋㅋ
    이웃사촌 보미쌤ㅋㅋㅋㅋ

    전 서울갑니당 이제

    집 옮기신다고 한당
    담에 오면 나도 그쪽으로 옮겨야징



    률류랼랴
    아침먹으러가는길



    흠..
    그냥 뭐..



    음 오늘은 대구경북 응급의학과 모임 있는 날

    들렀다가 서울가기로ㅎㅎ



    점심은 가볍게!

    저 샐러드가 맛있다.
    가벼운 느낌이랄까



    책읽다보니 첫페이지부터 오타가

    ffinding
    퐈인딩



    왠진모르는데 주식 줬단다.

    이렇게 조금 더 부자가 되어간다.



    크 나도 블로그로 일기 대체해서 꾸준히 쓰려고하는데
    뭐라도 되겟지?



    와우 마통이율 폭등

    2.9퍼에서 4.3퍼라니




    남일같지않다.

    머리 숱 조심하자.



    근무 끝나고 칠곡 경대 왔는데
    병원이 왜이리 멋있지????



    열띤 회의 모습

    난 어제 잠도 잘 못자고
    바로 근무하고
    곧 내려가야해서

    꾸벅꾸벅 좀



    끝나고 서울가다가 잠 깰 겸 산 도리토스와 몬스터

    도리토스 효과 짱이다

    하나씩 녹여 먹으면서 운전하면
    안졸림!!

    몬스터도 안마심ㅎㅎ



    그리고 도착



    와.. 어마어마하네



    다음날 에어컨 달아주기로 해서
    짐정리함

    원래 달려있던 에어컨 떼고 하는거라 밑에 짐 정리하는데
    누나 짐이 한가득




    그리고 창 밖 한컷

    좋다 서울이다





    그리고 자고 일어나보니
    하늘이 우중충

    오늘은 할 일이 많다!!



    금강산도 식후경
    일단 아침먹고 시작해야지

    누나가 먹다 남긴 치킨이다.



    뚜둥



    냠냠



    시크릿 소스와 함께


    먹으면서 가볍게 핸드폰으로 캐치업하는데



    오 월 600만 원 최대행복?



    아..
    그러쿠나



    빠르게 샤워 하고
    선풍기로 화장실 건조시키는 중

    이젠 여름이다



    오늘 첫 할일은 골프!!

    가서 레슨받는데
    그립가지고 엄청 뭐라했다.

    그립 아오 그거 걍 대충 아오

    골프 진짜 짜증난다 ㅡㅡ



    그리고 돌아와서 짐정리



    아주 짐이 한가득이다



    신발도 빨래 맡기고



    투입



    완료!



    집에서 에어컨 기사분이 에어컨 설치하는데
    뭐 먹으면 좀 그래서
    편의점와서 나만 몰래먹음



    와 편의점 밥먹는 공간 뷰 좋네



    그리고 집에 와서 커피를 만들어볼까 했는데
    아니 디카페인이라니이이이



    화가 난 나머지
    삶은계란이랑 같이 먹음



    에커컨은 예전거 다 떼버리고
    새거 붙이는 중



    오오옹



    오옹 새거다 새거

    집주인분이 달아주심
    아 좋다 신난다



    오래 살라고 하는거 보니
    무난하게 임대 계약 연장해주지 않을까?

    말이 좀 이상하긴 하다
    장수하라는 느낌?



    그리고 핵 빡세게 바닥 청소 하고
    걸레질도 하고

    신문도 읽었더니
    허기진 나머지

    김치치즈주먹밥 냠



    그리고 이후의 시간은 삭제되었다.




    간신히 정신 차리고 저녁 약속 가는 길

    오늘은 자민이랑 재형이 보는 날



    야호!!



    이야호!!!!
    마라돈 왕주먹고기



    2차는 기러기둥지!!

    이야이야호!!



    양초도 새로 꽂아주시고



    하도먹어서 서비스로 올리브도 주심ㅋㅋㅋㅋ



    그리고 3차!!!!

    여기 어딨는지도, 어떻게 갔는지도 모르겠다ㅋㅋㅋㅋ



    아주 먹보들 대단

    너무 많이 먹고마심ㅠㅠㅠㅠ

    그래도 짱재미있었당ㅋㅋㅋㅋ
    대학교 친구들만나면 20대 마냥 폭음에 폭식




    오는길에 여지없이 다음날이 두려워
    해장 겸 우동과 삼김, 여명 808..

    그리고 잠듬..


    728x90

    'Life > 22.2q'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5.03 / Off Full  (6) 2022.05.04
    ~22.05.01 / Off Full  (4) 2022.05.02
    ~22.04.27 / Off Day  (2) 2022.04.28
    ~22.04.25 / Night Night  (4) 2022.04.26
    ~22.04.23 / Day Night  (2) 2022.04.24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