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05.01 / Off Full
    Life/22.2q 2022. 5. 2. 18:06
    728x90


    블로그가 길다는 말이 많아서
    간략하게 쓰기로ㅎㅎ


    전날 자민이랑 재형이랑 술 오지게 먹고
    숙취로 인해 점심 즈음 일어남ㅠㅠ

    누나랑 해장국 먹으러 가는 길



    오늘의 픽은 감자탕!!

    누나가 검색해서 옴ㅎㅎ

    근데 주인분이 볼일 있다고 문 닫음

    찐 맛집임에 틀림없다..



    대신 다른 곳 옴ㅎㅎ

    여기도 찐 맛집의 향기가..



    통상적인 점심시간 이후였는데도
    로컬 단골로 보이는 사람들이 있었고
    주인분이 매우 시크했다



    와..
    ㄹㅇ 찐 맛집..

    들깨가루 향 물씬 나는 찐 맛집이었다..

    강추 강추



    그런 다음 집 와서
    집 안에 앉아서
    서울 골목 구경했다(?)

    서울 집에 앉아서 서울 구경이라니
    기묘한 세상이다



    그러다가 누나 병원에서 나온 와인 찾으러 차움으로



    짜잔 와인 두병

    차움에 있는 레스토랑이 문 닫는다고 얼른 가져가래서
    가져옴

    귀여운 고양이 와인들



    그다음은 저녁 먹을 겸 코엑스



    여기는 코엑스 분위기 좋은
    '글로브'

    진짜 자주 왔던 곳인데
    오랜만이야ㅎㅎ



    갑자기 마늘이 사진
    마늘이는 저녁 시간에 자고 있네ㅎㅎ



    누나는 와인 시키고



    나는 제로콬

    누나가 엄청 비웃음



    오늘은 가볍게 먹고 싶어

    샐러드!!
    진짜 풀밖에 없더라



    누나 토마토 파스타랑



    내 바질 페스토 파스타

    진짜 풀풀했다.

    건강한 맛..

    글로브는 분위기는 진짜 좋은데
    음식 맛은 평범하다.
    가격은 그냥 쏘쏘?

    여기 커피가 맛있는데 저녁이라 안 마심ㅎㅎ
    커피 한잔하면서 이야기하면 좋다.



    그리고 피카츄 전시장 갔다가?



    배경화면들도 받고



    뽑기 해 보고 싶었는데
    누나가 부정적이어서 걍 옴

    이렇게 돈 아껴서
    한층 더 부자가 되었다



    집 가기 전에 자라 잠깐 들렀는데
    무슨 말이지?

    누나가 프랑스어인 건 알겠는데 그 이상을 모르더라.


    구글 렌즈!

    좋은 세상이다.

    난 바다에 가고.. 싶다..



    가다 보니 고디바 있길래
    먹고 싶었는데

    누나가 부정적이어서 걍 눈으로 먹음.

    이렇게 돈 아껴서
    더더욱 부자가 되어간다




    갑자기 마늘이 컬렉션



    마늘이 컬렉션 2

    넘 귀엽당ㅎㅎ





    집 와서는
    이전부터 미루어두었던 메타 마스크 지갑 만들고
    비밀 복구 구문 저장해놨당



    렛저도 연결해야 하는데
    아우 귀차나
    이건 다음 기회에..

    투자의 기회는 어디든 열려있으니
    넓게 생각하려고 하는데
    암호화폐는 진짜 잘 이해가 안 된다.

    이번 dao 프로젝트는 좀 이해가 되긴 하다만
    글쎄 뭐 씨앗을 뿌리는 농부가 되어


    그리고 잠






    아침이다
    오늘은 full 근무

    오랜만의 분당 성인 근무다.

    일욜이라 9시 출근이라
    일어나보니 이미 해가 반짝



    간단하게 아침 먹고?



    갑자기 출근 상태
    이용희 교수님이 커피사주심ㅎㅎ



    점심은 맥도날드
    레고랜드 팩이라고 뭐 이것저것 들어있다



    요거랑



    박스두 이쁘구



    안에는 띠용

    난 베토디



    아빠는 마늘이랑 마당에 돌벽 만들고 계셨다고 한당ㅎㅎ



    우와



    나중에 보러가야징



    내 근무환경



    마늘이는 아빠가 주시는 간식 먹고







    이건 내 저녁

    찜닭인데
    찜닭 맛있다!

    사람들이 선호하는 배달 메뉴 중에
    가장 안먹어본게 찜닭같은데
    (닭발은 먹어본적이 한번뿐)

    찜닭 진짜 맛있다.
    담엔 집에서 시켜먹어봐야징



    의국에 스피커 설치해서 노래들으면서 밥먹을수있당



    그리고 기환쌤이 또 스벅 사주심ㅎㅎ
    곧 잠깐 잘 시간이라 커피 대신 망바




    그리고 쉼

    남자 숙소는 쉬는게 겹칠 수 있어서
    여자 숙소와서 좀 쉬었당.

    휑하네잉



    이렇게 또 하루가 간다.
    난 계속 일하긴 하지만?



    728x90

    'Life > 22.2q'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5.05 / Off Off  (2) 2022.05.06
    ~22.05.03 / Off Full  (6) 2022.05.04
    ~22.04.29 / Day Off  (2) 2022.04.30
    ~22.04.27 / Off Day  (2) 2022.04.28
    ~22.04.25 / Night Night  (4) 2022.04.26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