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04.27 / Off Day
    Life/22.2q 2022. 4. 28. 09:36
    728x90


    밤새 근무하고 퇴근하는 길

    오늘 오랜만에,
    그리고 구미에서의 마지막 오프여서
    정말 금오산 가려고했는데

    비온다



    하루 계획이 망해서
    홧김에 닭똥집 시켜버림ㅋㅋㅋㅋㅋㅋ

    나이트 근무라 퇴근하고 핵 졸린데
    꾹 참고 기다렸음..

    아저씨 비오는거 뚫고 가져다주심
    감덩..



    와 양 실환가
    진짜 너무많다 진짜로

    2만원정도 됬던거같은데

    닭똥집이 닭 rectum으로 만드는거 맞지?
    십수마리 rectum 짤랐나보다

    뭔가 나는 음식남기는게 싫어서
    다 먹는편인데
    진짜 먹다가 다 못먹고 토하고 남은거 냉장고에 넣어놓음

    진짜 토함..
    미련..


    그리고 잤당



    자는 사이에 마늘이는 늠름하게 현관을 바라보고



    구석에서 졸고



    졸았다고 한다


    사실 이날 뭔가 피로가 쌓였는지
    하루종일 자다가
    누워있다가
    핸드폰 하고

    정말 나태하게 하루를 보냈다.


    나중에 해먹을라고 저장해놨다.

    지난주에 올공집 들러서 토마토좀 가져왔었는데
    집에가면 다 없어져있겠지?



    아 그리고 남은 닭똥집 먹다가 체해서
    소화제사러 나옴

    ㅋㅋㅋㅋㅋㅋ

    진짜 하...




    그리고 누나랑 통화도 할 겸 산책 좀 했다.

    밤에는 비 안오네.

    이젠 밤에 별로 춥지는 않다.

    술마시는 사람들도 많고

    이젠 정말 위드코로나인가보다.



    산책하다가 내일모레 집 갈 때 쓰려고
    세탁소에서 파는 이케아 장바구니 사왔다.
    이거 진짜 튼튼한데 좋다


    그리고 잠

    확실히 라이프사이클이 엉망이고
    이 엉망이 된 채로 몇년 지나다보니
    요즘은 유난히 잠이 잘 안온다.

    에휴





    다음날은 컨퍼런스 하는 날

    줌으로 참여 고고

    어두컴컴하고
    은빛쌤은 전날 나이트라 잠들고
    나는 뭐



    중간 쉬는시간에 내려와서 이디야커피 왔다.

    컨퍼런스에 폴리클쌤들도 들어와서
    커피 사드림ㅎㅎ



    커피 냠



    모두와 함께하는 배움의 현장



    그리고 내려와서 근무

    커피가 많아서 다 못마시고 가지구내려옴



    그리고 일하다가 점심 먹으러 내려왔는데

    이벤트다!!



    오오 1등 상품 롤케이크



    밥먹고 뽑기로 하고
    아 내가 좋아하는 카레당



    김가루까지 뿌림

    그야말로 진수성찬
    미슐랭



    다먹고나서 뽑는닷!



    ...



    ......



    냠 그래도 맛있었당



    잠깐 밥먹고 집가서
    호다닥 샤워하고 나옴

    오늘 컨퍼땜에 늦잠자서 샤워못햇엉ㅠ




    그리고 어찌저찌 저녁까지 먹고



    마늘이는 아빠랑 노는중
    꼬리 속도가 아주 프로펠러다



    퇴근하고 무기력하게 집에 있다가
    민초 땡겨서 먹으러가야지 마음먹고

    잠듬



    잠깐 일어나서 아스크림 사먹으러



    무엇을먹을까용



    이것저것 삼

    돌얼음은 내일 집갈 때 음식 상할까봐
    보냉용



    그리고 잠이 안와서 보고싶은 영화랑 드라마들 수집

    진짜 잠을 잘 못자겠다.

    나중에 일이 좀 편해지면
    괜찮아지겠지..

    오늘 일기도 끝

    728x90

    'Life > 22.2q'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5.01 / Off Full  (4) 2022.05.02
    ~22.04.29 / Day Off  (2) 2022.04.30
    ~22.04.25 / Night Night  (4) 2022.04.26
    ~22.04.23 / Day Night  (2) 2022.04.24
    ~22.04.21 / Off Day  (2) 2022.04.22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