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04.21 / Off Day
    Life/22.2q 2022. 4. 22. 12:46
    728x90

    내게 마약같은 게임..

    진짜 오지게 게임하다가 일어나보니


    ㅎㅎ
    해가 중천에 떴네??


    오늘까지 오프구 다시 구미 내려가서
    일주일 넘게 있어야하는데..

    컨퍼런스있는 날이었는데 듣지도못했다ㅠㅠ



    오늘 남은 오프를 알차게 쓰기 위해!!
    누나 시계 밧데리 교체를 하러 가기로 했다.

    골프 가는 김에 끝나고 싹 들리는 시나리오!



    오 계획까지 싹



    일단 커피를 싹 내리기로 했다.

    예전부터 마시던 운조커피
    잠깐 네스프레소로 갔었지만
    원두커피의 맛을 잊지못해서
    맛 보다는 그 만드는 과정이 좋아서ㅎㅎ

    왜 원두가 '꽃피는봄이오면' 일까?
    맛은 평범스



    그리고 골프 가기 전에 싹 가볍게 끼니를 떼우기 위해 주먹밥ㅎㅎ
    엄마가 주셧지롱



    가끔 들어가보는 블로거인데
    꾸준하게 해야한다는 말..

    꾸준하게 블로그 글도 쓰고
    꾸준하게 골프도 해야지ㅎㅎ



    그리고 골프 출발!



    가다가 본 전단지
    무로 PT 체험이라니
    전단지 만든 사람 슬프겟당



    그리고 첫 골프레슨 시작ㅎㅎ
    아주 예전에 해보려고 시도했지만 폭망하고
    다시 하니까 또 재밌네.

    예전에는 철원, 가평에서 시도했었는데
    그때는 강사분도 대충대충 왔다갔다 하면서 알려주시고
    나도 크게 의지가 없었는데

    여긴 30분간 나만 알려주니까 부담스러워서
    더빡세게 하게된다.
    그리고 벗어나면 편안해서 30분간 열심히 연습ㅎㅎ

    시작이 좋다



    그리고 그대로 골프채들고 시계 수리하는길



    항상 지지해주는 누나가 있어 든든하다



    오 1차합격
    최종 합격 가능하려나??


    그나저나 시계샵은 없어졌더라..
    그럼 네이버에서 내려야지ㅠㅠ

    으아이아



    분노가 담겨있는 카톡




    그리고 찾음ㅎㅎ
    맡긴 후에 점심먹으러 고고 고고



    오랜만이야 한강동

    근데 직장인들 천지인데
    나만 골프채 든 운동복.. 아재..



    히익 왤케비싸짐



    정갈한 실내



    연광동ㅎㅎ
    연어랑 광어 덮밥인데
    맛은 있는데 너무 비싸다..

    그냥 쭈구리처럼 먹고 나옴..



    아맞다 시계 수리도 하고 골프장갑도 필요하다해서 사옴ㅎㅎ

    골프화도 필요하댔는데
    18만원인가 해가지고
    다음에 마음의 준비 하고 다시오기로..




    그리고 가벼운 공부도 하고ㅎㅎ
    가벼운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낮잠도 못자고 운동도 못함ㅠㅠ

    그래두 신문은 읽었당


    그다음 저녁준비!!



    이거도 만들고



    엄마가 주신 만두도 굽고

    아 저 휴지 깔면 안될듯..
    만두피에 달라붙더랑



    다른 뷰 짜잔

    맛있었당ㅎㅎ



    그동안 마늘이는 새 보면서 짖고있었다고 한당

    귀여워 마늘이



    결국 구미갈 시간이 되서 주차장 갔는데
    틈 실환가
    오른쪽 차로 들어가야하는뎅



    으악 3시간



    중간에 주유도 하고



    안녕 구미
    다시왔어
    금방왔지?




    그리고 다음날



    안녕 오랜만..
    으아
    아아아아아아아

    오프 끝나고 오니 정말 일하기가 싫더라ㅠ




    오늘은 학회하는 날
    평점 냠냠



    서울 가서 살쪘단 말이 하도 많아
    살빼기로 함ㅎㅎ

    감동란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샐러드도 뭐 샐러드지 뭐



    부스 열리자마자 도장 쾅쾅
    뭐가 좋은건진 몰것다



    후후 진짜 살뺄거다



    싸이월드도 지우고?



    손도 잘씻음!!

    나 손씻기 대장 뽑히는거 아닌지몰라?
    후후



    코로나 걸렸던 적 있어서 혹시나 했는데
    우리 병원은 모조리 유급휴가처리된다고 한다.

    신청해서 받으면 나중에 환수된데용



    나만의 커피샵

    수선생님 방에 있는데 아주 좋고 풍성하다
    카누랑 콤부차가 내 페이보릿



    이건 내 점심ㅎㅎ

    진짜 홀쭉해지겠어~



    위즈덤칼리지도 공동구매 잘 성공해서 기쁘다ㅎㅎ

    항상 행복하세요~




    올공 집 마당
    좋다 꽃이 이쁘다



    마늘이도 짱이쁨ㅎㅎ




    그리고 밖에 나왔다.
    왜?

    오늘은 원민쌤이랑 밥 약속이 있어서ㅎㅎ



    오 맛집 스멜



    구워먹는 막창은 처음먹어봤는데
    짱맛있다!!




    마늘이는 왜 구석에서 자고있지?

    웃겨 진짜 귀여웡



    그리고 나는 2차로 이자카야



    원민쌤이 술에 대해서 조예가 깊으신거같은데
    맛있는 사케라고 한다ㅎㅎ
    쌀의 도정 정도에 따라서
    쥰마이긴조 쥰마이다이긴조
    뭐 이렇다고 하는데ㅎㅎ

    신기하당



    이건 안주
    거의 못먹고 술만 마신듯???



    너무 많이 마셔서..
    (인당 맥주 1병 소주 반병 사케 반병)

    내일이 무서워서 해장ㅠㅠ

    그리고 진짜 집가서 떡실신..

    정말정말 즐겁고 좋은 시간이었다.


    하지만 술이..

    다음화 예고를 하면..


    두둥

    어쨌든 끝!

    728x90

    'Life > 22.2q'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4.25 / Night Night  (4) 2022.04.26
    ~22.04.23 / Day Night  (2) 2022.04.24
    ~22.04.19 / Off Off  (6) 2022.04.20
    ~22.04.17 / Day Day  (6) 2022.04.18
    ~22.04.15 / Day Day  (6) 2022.04.16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