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06.06 / Day Off
    Life/22.2q 2022. 6. 7. 07:41
    728x90


    으아아아 오랜만에 소아응급실이다.

    벌써부터 애기들 울음소리가 들리는 듯




    기분전환을 위해 성시경 노래
    진짜 이거 몇번째 듣는건지 모르겠당
    힘이 난다 힘이 나



    ? 주차하고 올라가려고 엘베 누르려고 했는데 이게뭐야



    어찌저찌해서 출근한 내 자리

    오랜만이야



    ㅋㅋㅋㅋㅋㅋ
    이날 진짜 이 환자땜에 암것도 못햇는디
    우연히 인스타 보다가 반가워서ㅋㅋㅋㅋ

    지민쌤 웃기당
    환피 기원할게용



    골프 연습하다가 치킨윙 땜에 왼쪽 갈비뼈가 아파서
    약처방받음ㅎㅎ

    아으 치킨윙 고쳐야지



    마늘이의 길다란 모습



    어느새 점심시간이라 점심 사러 옴

    재홍쌤이 샐러드 먹으라고 한게 기억나서 왔음



    아하 그렇구나
    아으 난 아직 채소만 먹긴 좀 그래
    웜볼 먹어야징



    실내도 깔끔
    뭔가 서브웨이 느낌이다



    포장해서 옴ㅎㅎ
    깨알 견과류 추가



    짜잔
    맛있었당


    근데 8천원이라서 음
    든든한 국밥 한그릇이 낫지않나 싶기도



    지현쌤이 주심ㅎㅎ
    이거 먹으면 샐러드 왜먹었나 될까 싶어
    저 중에서 칙촉 하나만 먹었당ㅎㅎ



    그리고 커피 한잔



    환자 보호자분이 사다주셔서 하나 마심



    냠냠



    이건 권재현 교수님이 주심

    설티 머시기 프렛즐? 맛있었음



    이건 교수님이 추천해준 지압원

    마사지 매니아신거같은데 나중에 한번 가볼까나



    데이근무라 퇴근길에 들린 명인만두

    만두땡겨서



    들어가서 포장한다음 누나랑 먹으려고 집 가는 길



    근데 집에 오니 된장찌개가..
    넘 신난당



    그리고 잠듬
    데이 근무만 해도 넘 피곤하당






    그리고 늦은 아침
    엄청 늦게 일어났당
    그동안 쌓인 피로 풀 겸 늦잠!!



    와 이날 유니크 3명이나 얻음!!



    그리고 늦은 아침 겸 점심으로
    갈비탕ㅎㅎ

    이전에 2인분을 1인분으로 착각해서
    이번에는 1인분만 해서 먹었는데
    그래도 양도 괜찮고 맛있었다.

    그땐 2인분 어떻게 다먹었지??

    그리고 어제 남은 만두도 먹음ㅎㅎ



    그리고 날씨도 맑아지고
    자는 동안 비와서 그런지 진짜 맑다.



    우리 귀여운 마늘이도 휴식 중



    와 나 흰머리 나서 누나가 뽑아줌
    대박..



    잠깐 컴퓨터로 뭐좀하고



    편의점이랑 세탁소 들릴겸 내려왔다



    편의점에서 이거 사고



    빨래도 찾아온 다음?

    날씨도 좋아서



    그냥 집 와서 게임함

    아 대박 행복..
    날씨 좋은 날 게임하니까 더 좋다



    그리고 어느새 해가 지고
    저녁이 되었다



    저녁 메인은 삼겹살



    짜잔
    맛있었당

    후식으로는 저기 보이는 체리



    그 다음엔 영화 볼까 해서 신중하게 고름



    무슨영화일까요??



    ㅋㅋㅋㅋㅋㅋ
    아 책 재밌어서 영화는 어떨지 봤는데
    하하하하



    이 코멘트.. 진짜 내마음과 같다



    이렇게 영화도 보고 나름 알찬 하루

    내일은 또 데이 출근이다
    안뇽


    728x90

    'Life > 22.2q'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6.10 / Night Off  (4) 2022.06.11
    ~22.06.08 / 소아 Day Off  (2) 2022.06.09
    ~22.06.04/Night Off  (8) 2022.06.05
    ~22.06.02 / Full Off  (4) 2022.06.03
    ~22.05.31 / Off Off  (6) 2022.06.02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