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05.31 / Off Off
    Life/22.2q 2022. 6. 2. 09:22
    728x90


    풀근무 서고 아침은 병원 조식 때 나오는 바나나랑 음료수, 요거트ㅎㅎ

    근데 이거 결국 나눠줌
    받아오니 먹기시러성



    이런게 있는줄 몰랐네

    모닝 커피까지?

    정기적으로 아침 출근하는 사람은 진짜 좋을듯ㅎㅎ



    내 선행을 알리기 위해 찍어봄

    음료수 드리자 보라쌤이 아주 기뻐해서 날뛰는걸 찍어보았다.





    풀근무 퇴근하고 병현이 골프연습하는거 따라옴

    아 잘치는데..?

    얼른 나도 연습해야겠다ㅠㅠ



    블리스포인트 가격은 이정도 된다고 한다ㅎㅎ

    찍어도 된다고 해서 찍어왓음



    마늘이도 나른하게 자는 아침



    집 앞에는 신문이



    안녕 흐린 하늘

    사실 오늘부터 투오프다!!




    혹시 놀기 전에 당 떨어질까봐
    간단하게 아침먹고



    가자가자!!!!
    아 진짜 너무 재밋다ㅠㅠ

    정말 말 그대로 탐험 하고 있는 중


    앗 근데 이건 다하고 찍은거
    듀얼쇼크 배터리가 없어서..

    진짜 배터리 너무 짧아..

    모험을 하기 위해선
    배터리 발전이 필수일듯..

    10시간도 안했는데 방전됨
    풀충전을 안했었나?



    게임 끝나니 입이 심심해서 씨리얼 맛만 보고



    저녁인데도 날이 밝네



    저녁은 누나랑 피자 시켜먹음ㅎㅎ

    씨리얼 먹었다고 말하기 좀 그래서
    그냥 입맛이없다고 함..

    진짜 돼지같네



    요즘 새로 시작한 웹툰
    재밌다ㅋㅋㅋㅋ

    주식왕 지원쌤에게도 추천해드려야겠다

    그리고 웹툰 보다 잠..

    간만의 투오프 넘 좋다..





    그리고 아침
    오늘은 하루를 알차게 보내기로 했다.



    신문 읽는 중

    조선일보를 보는데
    가장 발간부수가 많다고 해서 큰 흐름을 보려고 한건데
    아무래도 우편향적인 기사가 많아서 흠

    중도적인 매체가 뭐가 있겠냐만은
    너무 한쪽에 치우친건 좋지 않으니
    아예 좌편향적인 신문도 같이 좀 보고싶긴 하다.

    그냥 매일경제로 바꿀까 싶기도하고..
    그래도 신문 하나정도는 읽어야지 싶기도 하고
    고민이다.

    정치얘기가 하도 많긴해서..

    고민좀 더 해봐야겠다.



    막간을 이용한 가디언테일즈

    새 스토리가 나왔다길래 다시 시작했는데
    왤케잘만들었냐

    진짜 겜돌이 입장에서 감탄이 나온다
    국산게임의 자존심이랄까
    이거랑 던파모바일이랑..

    아 그러고보니 넥슨 일본 꽤 올랐더랑
    마음이 아프다 흑흑

    왤케 재미삼아 하는건 일희일비하게 되는지
    내돈~



    하지만 역시 게임은 플스..
    플스 시작 전에 에너지보충

    진짜 너무너무너무 재밌다ㅋㅋㅋㅋ

    솔직히 우리나라 게임 문화에서는 던파 모바일이나 가디언테일즈 정도도 버겁지않나 싶기도 하다.

    플스가 진짜 핵꿀잼..
    콘솔 만세..

    나는 에일로이다!!

    너무 재밌고 흥분되서 겜 하는 사진을 못찍음
    아 하루 왠 좽일 겜하고싶다
    전문의되면 한동안은 겜만해야지..



    얼마전부터 자꾸 바닥에 검은 물질이 보였는데
    내 게임 헤드셋에 가죽이 닳았던거구나..

    하긴 6년 썼으니
    보내줄 때도 되었나 싶다.

    더욱 더 실감나는 겜돌이 라이프를 위해
    새로운 플스 헤드셋을 사야겠다.



    마늘이도 안녕?



    저녁 먹으러 나가는 길

    누나가 오늘은 범죄도시 2 보자고 했다.
    진짜 얼마만에 영화관 가는지ㅎㅎ



    크 중간에 생각나서 카톡 문의했는데
    카톡 짱이다
    넘 편하당ㅎㅎ

    카카오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ㅎㅎ



    어느새 걸어오다보니 용산역

    그러고보니 진짜 오랜만에 걸어왔다.
    용산역도 맨날 차타고왔는데..



    누나가 쉑쉑 먹자고 해서
    난 신메뉴 시켜봄ㅎㅎ



    오 근데 신메뉴 짱맛있다

    저 치킨바이트도 맛있음ㅎㅎ

    뭐 감튀나 버거 같은거야 뭐 쉑쉑이지 뭐



    밥먹어서 배 1도 안고팠는데
    오랜만에 영화볼 때 팝콘먹고싶어서..
    요즘은 팝콘도 키오스크로 주문하네
    넘 편하다



    짜잔
    팝콘도 싹 쓸어버린다!



    아 커피도 삼

    원래 영화관람은 커피가 국룰이지



    에그박스라는곳이 있어서 예매해봄
    이전에 스위트박스같은거같은데

    생각보다 엄청편함ㅋㅋㅋㅋ



    영화 시작 전

    두근두근



    그리고 영화끝나고 집

    코카콜라 제로에 레몬즙 넣어 마시는 중

    영화는 재밌었당
    실화 기반이라고 하던데
    누나는 또 그 실화 뭔지 나한테 찾아서 알려주는 중



    겸사겸사해서 복권도 삼
    곧 당첨될거같다



    마늘이도 자고
    나도 자고

    내일은 풀근무다

    안녕

    728x90

    'Life > 22.2q'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6.04/Night Off  (8) 2022.06.05
    ~22.06.02 / Full Off  (4) 2022.06.03
    ~22.05.29 / Off Full  (6) 2022.05.31
    ~22.05.27/Off Full  (4) 2022.05.29
    22.05.25 / Off Full  (6) 2022.05.26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