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05.27/Off Full
    Life/22.2q 2022. 5. 29. 14:29
    728x90


    오늘은 마늘러버 쌤 신나게 마늘이 사진으로 시작!!
    마당에 누가 오면 그렇게 마늘이는 짖는다..


    어제가 풀근무라 아직도 근무중이긴 하다ㅎㅎ
    그리고 오늘은 끝나고 수면센터 방문 예정..




    끝나고 혈압재고 기다리는 중ㅎㅎ
    9시반 외래인데 8시반에 끝나서 하염없이 대기..

    진료 본 결과
    양압기 자주 더 쓰고 3달 후에 또 뵙기로 했당ㅎㅎ

    자주 안쓰게 되는데 꼭 더 잘 써야지

    central apnea가 간헐적으로 있다니까 무셔웡



    진료보고 나오고 올공집 가는 길ㅎㅎ

    날씨가 참 좋다ㅎㅎ



    어이쿠 가다가 주유좀 하느라 주유소

    어으 너무더러워 차가



    히익 12만5천원


    세차권으로 세차하기로



    두근두근



    짜잔

    근데 세차장 끝에서 손으로 물 닦아주시는 분이

    차 너무 더러워서 안된다고
    손세차 해야한다고 한다..

    아 한번 진짜 가야겠다..



    그리고 어느새 올공집

    마늘이 안뇽



    냠냠

    마늘이 최애간식



    먹고 산책ㅎㅎ



    아이 귀여워



    갔다와서는 나 누워서 자려고 했는데
    마늘이가 위에서 괴롭힘



    엄마가 점심 돈까스 해주셔서 돈까스 먹고!!




    마늘이랑 침대에서 잠ㅎㅎ

    처음에는 쿠션 위에 있더니
    나중에는 침대로 올라왔음



    ㅋㅋㅋㅋ 요즘 인스타 카페 감성이라는데
    아주 좋아보여~



    자다가 마늘이도 일어나고

    나도 슬슬 집으로ㅎㅎ

    오늘은 저녁먹고 또 골프레슨 가야한당



    크 출발할 때 하늘 보소



    용산 오니 구름이 잔뜩
    흐려짐



    저녁 준비 하려고 쌀 불리는 중



    그 사이에 빨래도 싹



    오늘 요리는 유통기한 하루 지난
    소고기 밀푀유 나베!!!



    어우 준비과정 엄청복잡......

    준비만 30분했네..



    오 누나가 열무김치도 새로샀나보다



    짜잔 내가 만든 저녁

    밀푀유나베 맛있긴했당
    지금까지 만든 것 중에 가장 손이 많이 가긴했는데
    누나도 맛있다고 함ㅋㅋㅋㅋ




    그리고 골프 가는 길..



    가서 커피 한잔 싹



    마지막 샷이다

    아으 진짜 골프 아오 자세 아오..



    그리고 집에 옴ㅎㅎ

    확실히 야경이 이쁘다



    새롭게 시작한 책

    생각보다 얇아서 금방 읽을듯



    이런 책 껍데기는 왜있는걸까



    라면 부스러기랑
    쥬스 마시면서 책 읽다가 잠..

    내일은 또 풀근무다





    그리고 찾아온 풀 근무의 아침

    진짜 이제는 아침에도 날이 밝다



    커피좀 마시고



    신문 읽는데 투표 이야기가 나옴ㅋㅋ

    사전투표해야겠다
    6월1일에 일하니께..



    나도 한번 신청해볼까나



    출근해서 일하는데
    재홍쌤 간식 꾸러미

    저거 결국 다 드셨을라나??



    점심은 우곱탕이었던듯

    맛있었당



    그리고 저녁 용 미리 샐러드 가져옴

    하루 한끼는 샐러드 먹어야지!!!!



    그리고 어느새 저녁
    코이라멘 포장해오는 길



    오는 길에 날이 너무 맑아서



    호두과자 사옴..

    교수님이랑 간호사 쌤들도 나눠주고
    나도 먹어버림

    이럴거면 왜 샐러드?



    거기다가 사실 차슈덮밥도 주문함

    밥 반만 달라고했음..

    아아..



    그리고 샐러드는 샐러드대로 먹음ㅋㅋㅋㅋ

    아 쓰면서도 어이없네진짜

    살뺄수있나 이래서



    그리고 잠깐 쉬러 가는 길

    오늘은 풀 근무라..



    거기다가 간호사쌤이 김밥도 주심

    진짜 다이어트 어렵다 어려워



    암튼 오늘도 끝!!

    728x90

    'Life > 22.2q'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5.31 / Off Off  (6) 2022.06.02
    ~22.05.29 / Off Full  (6) 2022.05.31
    22.05.25 / Off Full  (6) 2022.05.26
    22.05.23/Off Full  (0) 2022.05.25
    22.05.21 / Off Full  (6) 2022.05.23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