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3.04.08 / Off Full
    Life/23.2q 2023. 4. 14. 21:25
    728x90

     

     

    자 이렇게 하루가 시작한다

    이날은 뭐했을까?

     

     

     

     

    음 역시 오프라서

    누나 운전 연습하러 누나가 운전하는 차 타고 누나 병원까지 감

     

     

     

     

    엇???

    누나 병원이 아니구나

    누나가 학회 있어가지고 학회 장소까지 운전하는거 봐줌

    여기가 수원이던가 그랬는데

     

     

     

     

    그리고 누나 놓고 오는 길에

    집 근처 골프 샵 감

    그립 교체하러..

     

     

     

     

    그리고 집

     

    아이고 힘들다 운전 봐주는거도 힘들고

    아침부터 계속 운전하고 돌아다니는거도 힘듬 ㅋㅋ

     

     

     

     

    그래서 좀 특식 먹어봄

    주문 싹 했지

    요즘 배달음식 잘 안시켜먹나보다

    배달 엄청빠르네

     

     

     

     

    짜잔

    쌀국수 한뚝배기 시켜먹어봄

    아 그리고 저 풀떼기는 모닝글로리

    이거 맛있다고 해서 시켜봤는데 뭐 그냥 그렇던데?

    또 잘하는집은 다르려나

    좀 기대했는데 별로 특별하지 않아서 실망

     

     

     

     

    앗 우리 병철이 다니는 엑센추어

    잘나가야할텐데

    힘을 내라 엑센추어

     

     

     

     

    그리고 다시 집에서 나감

    학회 끝난 누나 데리러..

    사실 학회장까지 가려고 했는데

    너무나도 막혀서 중간에 만나기로 함

     

     

     

     

    아 가다가 잠깐 그립 교체한거 찾으러 옴

    골프 좀 더 잘할 수 있겠지 

     

     

     

     

    중간에 신사역 근처에서 만나기로 해서

    근처에 주차하고 같은 건물에 있는 카페 왔는데

    분위기가 괜찮다

    건물 자체는 유령건물같은데 말이지

     

     

     

     

    그냥 커피만 마시면서 책 읽다가 누나 만남

    여기 진짜 분위기는 좋던데

     

    https://blog.naver.com/hyo971231/223058843870

     

    신사 크로플 맛집 "더노벰버라운지" / The november 라운지 신사역점

    블-하! 오늘은 신사역 근처의 크로플 맛집 사진 깡패 카페 The november 라운지 에 대해 포스팅을 해 보려...

    blog.naver.com

     

    나는 여기서 커피만 마셔서 몰랐는데

    뭐 이렇단다

     

     

     

     

    누나 만나서 원래 가기로 했던 페어링룸으로 감 ㅋㅋ

     

    https://hyinuyu.tistory.com/356

     

    23.04.07 / 페어링룸 / 올해만 세번째 ㅋㅋㅋㅋ

    https://hyinuyu.tistory.com/216 23.01.18 / 페어링룸 / 육각형 맛집 요즘 뭔가 늘 일이 있고 바빠가지고 오랜만에 가족 식사 하려고 예약해서 페어링룸 갔다왔당 누나랑 자주 가는 곳인데 가족들이랑도 오

    hyinuyu.tistory.com

     

    역시나

    믿고 가는 페어링룸

     

     

     

     

    아 그리고 집에 와서 주차하고 그립 교체 한 골프채 꺼내다가

    드라이버 뿌숴먹음 ㅋㅋㅋㅋㅋㅋ

    하..

    어쩌지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고니가 준건데 미안하다 고니

     

     

     

     

    슬픔에 가득 차서 올라옴

    아 역시 야경이 참 이쁘다

     

     

     

     

    드라이버는 뿌숴먹었지만

    아이언은 있으니 연습 좀 하고

     

    그리고 잠..

     

    골프 잘하고싶다 진짜

     

     

     


     

     

     

     

    그리고 다시 날이 밝았다!

    오늘은 오랜만에 풀근무!!

     

     

     

     

    진짜 해가 빨리 뜨는지

    8시도 안됬는데 아주 밝다 출근길이

     

     

     

     

    와서는 던킨에서 커피한잔 싹

     

     

     

     

    점심은 래진쌤이 찜닭 먹자고 해서 시켜봄

     

    아니 근데 진표쌤이 중국당면 추가해달라고해서 시켰는데

    너무 중국당면이 많더라

     

    결국 다 못먹음 ㅋㅋㅋㅋㅋ

     

     

     

     

    우리 마늘이는 메롱하고

     

     

     

     

    나는 계속 일하다가

    저녁으로 또 래진쌤이 회덮밥 먹는다고 해서

    같은 매장에서 파는 돈까스 시켜먹음

    역시 남자는 돈까스지

     

     

     

     

    그리고 잠깐 나와서 올리브영가서 드라이 샴푸랑 입가심용 페퍼민트 캔디 삼 ㅋㅋ

     

    드라이 샴푸 너무 좋음

    샤워하러가기는 조금 애매하고

    머리는 기름져서 씻고 싶을 때 싹

     

    암튼

    이렇게 계속 일하면서

    하루가 간당..

     

    728x90

    'Life > 23.2q'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04.12 / Off Day  (0) 2023.04.18
    ~23.04.10 / Off Day  (0) 2023.04.15
    ~23.04.06 / Day Off  (2) 2023.04.13
    ~23.04.04 / Day Off  (18) 2023.04.12
    ~23.04.02 / Off Off  (3) 2023.04.07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