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03 / 연쇄 살인마 개구리 남자의 귀환 / 아니 뭐야 이 졸작은Hobby/Book 2023. 3. 20. 10:42728x90
오.. 연쇄 살인마 개구리 남자의 후속편이 있었어?
한 2년 전인가 일거다.
뭐 재미있는 책 없나 하고 보다가
이런 책이 있어서 읽어봤는데
제목과는 다르게 너무 참신하고 재미있고 음습해서
감탄하면서 단숨에 읽었던 기억이 난다.
이런 책이 왜 안 유명하지? 하면서
아마 너무 피비린내 나는 느낌이어서 그런가 싶긴 한데
아무튼 그래서 이 책을 누나한테도 추천했었는데
누나가 후속작이 있다고 해서 나도 기회되면 읽어봐야지 해서 읽어봄
“전철은 굉장하다, 뭐든지 납작하게 만든다
그래서 개구리를 선로에 떨어뜨려봤다……”
‘이 미스터리가 대단해!’ 최초로 두 작품이 대상을 다퉈
화제가 되었던 작가 나카야마 시치리가 선보이는 화제의 신작
‘이 미스터리가 대단해’ 최초로 최종심에서 한 작가의 두 작품이 ‘대상’을 앞다툰 이야기는 유명하다. 그중 한 작품이 바로 나카야마 시치리의 『연쇄 살인마 개구리 남자』이다. 읽는 내내 마음을 조마조마하게 만드는 스토리 전개, 복선을 기가 막히게 회수하는 충격적인 반전으로 많은 팬들로부터 반드시 읽어야 할 나카야마 시치리의 대표작으로 꼽혔던 이 작품은 국내에서도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순위권에 오르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1년이 지난 지금, 더욱 강력해진 후속작 『연쇄 살인마 개구리 남자의 귀환』으로 다시 돌아왔다!
『연쇄 살인마 개구리 남자』에서는 성별이나 자산의 많고 적음, 아름다움과 추함, 평소의 행실, 사는 곳, 신체적 특징, 그 어떤 것의 구별도 없이 단지 이름만으로 누구나 희생자 리스트에 오를 수 있다. 그뿐 아니라 사람을 하나의 인격체로 보지 않고 마치 개구리 가지고 놀 듯 엽기적인 살인 수법으로 범행을 저지르는 일명 ‘개구리 남자’가 등장한다. 소름 끼치는 범인상과 마지막 한 줄까지 절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대담한 반전으로 독서의 풍미를 가득 채운 작품의 후속작 『연쇄 살인마 개구리 남자의 귀환』은 전작보다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과연 심신상실자에게는 죄를 물을 수 없는가’에 대한 주제를 관통하면서도 술술 읽히는 페이지터너의 면모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몸과 마음을 사리지 않고 현장을 뛰어다니는 고테가와와 뛰어난 직감과 모든 지식을 섭렵하고 있는 와타세 경부 두 주인공의 수사 과정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책의 마지막 한 줄에 도달해 있을 것이다.
총평
★ 읽지마라
어..
이 책 소개 글 붙여넣으면서 보니까
'연쇄 살인마 개구리 남자'는 출간하면서 베스트셀러 순위권에 올랐었나보네..?
하긴 그러니까 후속작도 번역되서 나왔겠지
진짜 간만에
졸작 읽는다
내가 외국 번역서를 주로 읽는건
어쨌든 우리나라 말로 번역을 할 정도면
어느정도의 퀄리티는 보장된다고 생각해서 그런건데
하..
이건 좀 너무한거 아닌가
누나가 생각한 대로 범인이 그대로라 별로였다고 해서
나도 궁금해서 좀 빠르게 읽었는데
어 진짜 별로임
뭐지 진짜
요근래 읽은 책 중에 가장 최악이다
뭐라고 써야하나 이걸..
어..
그냥 이런건 쓰면 안됨..
진짜 재미없어..
그냥 재미가 없음
별점 기준))
★★★★★ 또 읽고싶다★★★★ 한 번쯤 읽을 만 하다
★★★ 기회 생기면 읽을 법하다
★★ 읽을거없으면 읽어라
★ 읽지마라728x90'Hobby >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03 / 한국전문소생술 Fourth Edition / 어 뭐 자격증은 이미 땄는데 (0) 2023.03.31 23.03 / 벤 호건 골프의 기본 / 나도 골프 잘 치고 싶다 (0) 2023.03.23 23.03 / 작별인사 / 어 난 좀 별론데 (0) 2023.03.20 23.03 / 레드브레스트 / 기가 막힌다 역시 명불허전 (0) 2023.03.20 23.03 / 헬스는 쪼렙입니다만 / 나도 살빼고싶다 (3) 2023.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