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3.02.06 / Off Day
    Life/23.1q 2023. 2. 13. 15:14
    728x90

     

     

    ㅋㅋㅋㅋ

    구미에서 6연속 데이 하고 서울 온 것도 있고

    구미에 아예 노트북을 안들고가서 쓸 수가 없었다 ㅋㅋㅋㅋ

     

    자 대박 밀린 일기 한번 시작해볼까?

     

     

     

     

    기억도 안나는 아침이다

    캘린더를 보니

    이날 구미로 다시 내려갔구만

     

     

     

     

    아침엔 딸기 먹으면서

    음 블로그 썼나본데

     

     

     

     

    아 맞다 이날 한번 스웩 한번 내보겠다고

    아웃백 도시락 시켜봄 ㅋㅋㅋㅋ

    맛은 있는데

    아니 이게 5만원이 넘었던거 같은데

    음 좀 그렇지않나

    양도 많긴하더라

    3인이서 먹으면 더 좋았을듯..

     

     

     

     

    귀여운 마늘이

     

     

     

     

    낮잠 자고 일어났나본데 나도

     

    해가 중천에 떠있네

     

     

     

     

    ? 이건 또 뭐지

    이 사이에 뭐했는지도 모르겠지만

    해가 지고있따

     

     

     

     

    오 갤럭시 확대 기능 쩌는데

    나 s21 인데 s23으로 바꾸고싶다

     

     

     

     

    어쨌든 서울역으로 간다

    이제 구미내려가야하니께

     

    흔들린거보소

    갤럭시 s23 사야겠는데?

     

     

     

     

    계속 흔들리네

    뭐야 이거

     

     

     

     

    이건 열차 타서 다 읽음

    https://hyinuyu.tistory.com/242

     

    23.02 / 당신이 지나간 자리 / 음 용두사미..

    구미 가서 일하고 오느라 진짜 책 엄청 읽었다 ㅋㅋㅋㅋㅋㅋ 일기도 밀렷으니 얼른 간다.. 이건 재미있을거같아서 한번 읽어봤는데 확실히 처음 도입부가 굉장히 신선했다 총평 ★★★ 기회 생

    hyinuyu.tistory.com

     

    그냥 뭐..

     

     

     

     

     

    그리고 내림

    구미 도착

    계속 흔들리네 이거 왜이러지?

    대충찍었나보다

     

     

     

     

    진짜로 도착해서 한번 싹 찍어봄

     

     

     

     

    이건 집 가는 길에 버스 정류장에 있는 발열의자

    진짠가..?

     

     

     

     

    앉아보니

    오 진짜네

     

     

     

     

    아 그러고보니 오늘 정월대보름이더라

    보름달 보고 다 소원 빌어보세요

     

     

     

    어찌저찌 집 도착

    아 힘들었다

    내일부터는 6연속 데이다아아

     

     

     


     

     

     

     

    6연속 데이의 시작이 밝았다

     

     

     

     

    아침을 가볍게 먹고

     

     

     

     

    점심도 맛있게 먹은다음?

     

    아 진짜 너무 맛있다..

     

     

     

     

    아 그리고 저녁으로 단백질바 먹음

     

    이제 체중관리 해야지~

     

     

     

     

    마늘이는 호두 먹으려고 혀내미는 중

     

     

     

     

    아빠가 주셨나 안주셨나 모르겠네

     

     

     

     

    이건 혜진쌤이 주심

    담에 내려먹어야지

    저녁에 받아가지고..

     

     

     

     

    아으 퇴근이다

     

     

     

     

    그리고 저 멀리 보이는 헬스장 가는 길

     

     

     

     

    오늘부터 피티 시작!!!!

     

    근데 진짜 오지게 힘들었다 진짜로

    피티 왜 받는지 알거같애

    나 혼자는 절대 이렇게 안할텐데

     

     

     

     

    죽기 일보 직전으로 집 간신히 도착

    이렇게 하루가 간다..

     

    728x90

    'Life > 23.1q'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02.10 / Day Day  (2) 2023.02.15
    ~23.02.08 / Day Day  (2) 2023.02.14
    ~23.02.04 / Night Off  (4) 2023.02.07
    ~23.02.02 / Off Night  (2) 2023.02.06
    ~23.01.31 / Night Night  (4) 2023.02.05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