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3.01 / 천국의 계단 / 우주 명작 K-드라마 근본
    Hobby/Drama 2023. 2. 1. 02:41
    728x90

     

     

     

    발리에서 생긴 일을 보고 나서

    뭔가 좀 아쉬운 마음에 다른 드라마는 없을까 했는데

     

    누나가 그럼 딱 내 수준을 알려주겠다고 해서 시작된

    천국의 계단

     

    진짜..

    우주명작이다 진짜로 대박 핵 슈퍼 꿀잼!!!!!!!

    이거시 K-드라마!!!!!!!

     

    모든 막장 드라마의 근본이 아닐까

    정말 보면서 감탄한 적이 얼마나 많았는지..

     

    기본 스토리는 평범한 막장 스토리인데..

    배우 선정, 연기, 카메라 연출

    거기다가 적절한 브금까지

     

    와..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거 진짜 쇼킹



    이완이 신현준이 되는 장면 보고

    이때부터 명작 드라마라는걸 직감햇다

     

     

     

     

     

    나무 위키에까지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르르..



    진짜 거를게 없는 명작 드라마..

    이 장면도 어이없네

    뭔 바닷가에서 피아노를 치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 브금 진짜 미쳤다

    https://youtu.be/okm25iBAZB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

    너무 적절한 타이밍에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권상우 뜬금포 등장 전용 브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5WCagAWMEkQ



    이거는 김범수 보고싶다 브금인데 여기서 나왔구나

    이노래 들으면서 참 좋다 했었는데

    천국의 계단 드라마와 결합하니까 시너지 폭발



    아 그리고 진짜 클로즈업 왤케하는거야

    보 고~ 싶다~ 하면서 아련 돋는 주인공들 얼굴 클로즈업

    근데 진짜 줌 겁나땡긴다



    아 맞아맞아 그리고

    삼인칭 관찰자 느낌으로 멀리서 아련돋게 보는거도 웃겨

    아 너무 웃긴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


     


     




    총평

    ★★★★★ 또 보고싶다





    ㄹㅇ 요 근래 본 드라마 중에 제일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매화 레전드 갱신임 ㅋㅋㅋㅋㅋ



    저 위에 댓글 달린 화면 찍은게

    레전드 댓글 같은거 모음집 보고 웃긴거 몇개 찍은건데



    권상우의

    "따랑은 돌아오는고야!"

    이러면서 아이스링크장에서 부메랑 날리는 장면이 없네 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보고 웃겨서 오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지우도 웃기긴 함

    그 장님되고 데굴데굴 구르는거 웃기더라 ㅋㅋㅋㅋㅋㅋ



    김태희랑 김태희 엄마는 연기 열심히 하는데

    신현준은 진지해서 웃기고



    아..

    진짜 강추

    모든 막장 드라마의 알파이자 오메가라고 생각한다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문화유산으로 기억될듯









    별점 기준))

    ★★★★★ 또 보고싶다

    ★★★★ 한번쯤 볼 만 하다
    ★★★ 기회 생기면 볼 법하다
    ★★ 볼거없으면 봐라
    ★ 보지마라

    728x90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