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3.01 / 발리에서 생긴 일 / 사람들이 모두 차고왕
    Hobby/Drama 2023. 1. 31. 23:18
    728x90

     

     

     

    올인 보고 옛 드라마 간추린 유튜브 맛들려가지고

    뭐 볼까 하다가 누나 추천에 보게 된 발리에서 생긴일...

     

    나도 발리 가고 싶다..

     

    근데 보다보니 웃겨 진짜 ㅋㅋㅋㅋㅋㅋ

     

    일단 조인성 핵잘생김

    소지섭 옆에 있으니까 ㄹㅇ 오징어됨..

    근데 소지섭 어깨 짱넓음

    성냥갑 오징어 느낌

     

    조인성은 그냥 잘생김

    하도 옛날 드라마에 

    역할도 양아치 갑부 2세라 옷도 그지같이 입는데

    얼굴이 조인성

     

     

     

    ㅋㅋㅋㅋㅋㅋ 이거 엄청 유명한 장면이라면서..

    조인성 자기 얼굴 믿고 울음 참으면서 전화 받는데

    진짜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흡..

    흐흡.. 흐흐브흐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왤케 우는게 웃기냐

     

    근데 연기 진짜 잘함 조인성

     

    뭐 저 여자 주인공 이름이 뭐더라

    그 뭐지?

    하지원이구나..

    아주 그냥 두남자 사이에서 왔다갔다 줄타기하면서 사람 복장 터지게 함

    근데 재밌어

    아주 자극적이야

     


     

    총평

    ★★★ 기회 생기면 볼 법하다

     

     

    옛 드라마가 좀 보다보니까

    대체로 끝에 가서 뇌절함 ㅋㅋㅋㅋㅋ

     

    이게 초반에 인기 끌면 주체를 못하고 인기 즐기다가

    막판에 허겁지겁 덮어서 뇌절로 끝나는건가 싶긴한데

     

    이 드라마도 그렇긴 함

     

    올인처럼 별 4개 주기에는 좀 아쉬운 드라마..

     

    보니까 내가 들어본 ost 나오는 드라마는 그래도 명작임

    올인의 처음 그 날처럼 마냥

    근데 이 드라마는 다 모르는 ost 였음

     

    아오 또 쓰다보니까 우리 하지원씨 답답하구만

    답답한 하지원

    연기 잘하는 잘생긴 조인성

    오징어 성냥곽 소지섭

    그리고 이 3명 사이에서 핀볼처럼 튕겨지는 박예진

     

    아 그리고 생각나는게

    인성이 엄마 김수미씨 짱웃김

    뭔가 말투가 찰짐 

    찹쌀처럼 착착 달라붙음

     

    아니 우리 영주는 너무 사람이 차고왕~

     

    낄낄낄

     

    한번쯤 볼만하당

     

     

     

     

    별점 기준))

    ★★★★★ 또 보고싶다

    ★★★★ 한번쯤 볼 만 하다
    ★★★ 기회 생기면 볼 법하다
    ★★ 볼거없으면 봐라
    ★ 보지마라

     

    728x90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