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3.01 / 올인 / 기승전겨..으잉?
    Hobby/Drama 2023. 1. 20. 15:44
    728x90

     

     

     

    올인!

    이거 아는 사람은 많은데 다 본사람은 많지 않을까 싶은데?

     

    이 드라마를 보게된 이유는

     

    요즘 더 글로리 다 보고

    음 송혜교씨가 왜 유명할까?

    대한민국 대표 미녀 중 한사람이라던데

     

    하니까 누나가 

    올인 보면 안다고 해서

    봤는데

     

    와 진짜 핵꿀잼

     

     

     

     

    요거로 짧게짧게 핵심만 봄 ㅋㅋㅋㅋㅋㅋ

    유튜브 만세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RduoURTuPYrtR1RqEdovcwbrHhFkN2W 

     

    올인 다시보기

     

    www.youtube.com

     

     


     

    어우 진짜 정신없이 봤다

     

    이정도의 몰입도로 봤던 드라마가

    파리의 연인 정도였던거 같은데

     

    일단 연기를 너무 잘해..

     

    파리의 연인은 임팩트있는 대사가 몇개 있는데

    이건

    뭐 그냥 딱히 그런거 보다는

     

    이병헌의 

    수연아..

     

    이거만 생각나네

     

    아 참고로 수연 = 송혜교 입니당

     

    아 그리고 지성의 수연이 오타쿠질

     

    진짜 열받네 다시생각해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수연이가 싫다는데 왤케 따라다녀 이놈은ㅋㅋㅋㅋㅋㅋㅋ

     


     

     

    총평

    ★★★★ 한번쯤 볼 만 하다

     

    재밌다

     

    아 근데 솔직히 별다섯개 주기엔

    스토리가 너무 좀..

    총 24화인데

    물론 축약해서 화당 20분 내로 본 이유도 있을 수는 있지만

    이 드라마가 모든 사람에게 명작으로 기억되는 이유는

    23화까지 진짜 이병헌 송혜교의 연기력이 워낙 출중해서 

    허접한 스토리를 연기로 박살내며 드라마를 캐리하기 떄문일거다

     

    하지만 24화의 빠른 마무리는 진짜 ㅋㅋㅋㅋㅋㅋ

     

     

     

    이 느낌이랄까

     

    근데 물론 결말이 그렇다는거지

    그 전까지는 이런 느낌 들지도 않음

    연기력 쩔어 진짜

     

    걍 뭐 없이 

    이병헌 나와서

    수연아..

    요거 하면 스토리고 나발이고 싹 사라짐

    와 겁나 머시따

    짝짝짝

     

    다 보고나서 진짜 

    지성의 무차별적인 수연 빠돌이 짓이 어이가 없어서

    찾아봤더니

     

    당시의 스토리라인은

    지성과 수연이 결혼을 하고

    병헌이가 열받아서 뚝배기 깨려고 복수하는 내용이었다는데

     

    네티즌들이 이 시놉시스 보고 안된다 이놈아 병헌이랑 수연이랑 결혼해야지 이놈아

     

    해가지고 스토리 바꿨다고 한다

     

    아니 그럼 그렇지

    이게 병헌이가 지성한테 뚝배기를 깨고싶어할 이유가 없는데

    지성이 뭘 했어야 뭘..;;

    수연이한테 고백만 주구장창 하면서 따라다니기만 했는데 

    계속 차이고..

     

    그냥 원래 스토리대로 둘이 결혼하고 병헌이가 뚝배기 깨면서 복수한다음

    처절한 새드엔딩으로 갔으면 범우주급 슈퍼 드라마 되었을텐데

    결말이 아쉽다

     

    그래도 핵꿀잼쓰

     

     

     

     

    별점 기준))

    ★★★★★ 또 보고싶다

    ★★★★ 한번쯤 볼 만 하다
    ★★★ 기회 생기면 볼 법하다
    ★★ 볼거없으면 봐라
    ★ 보지마라

    728x90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