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3.03 / 세이노의 가르침 / 욕쟁이 아저씨의 인생은 실전이야
    Hobby/Book 2023. 3. 31. 16:13
    728x90

     

     

     

    ㅋㅋㅋㅋㅋ

    아 드디어 이 책을 읽는구나

     

    사실 이 책은 엄청 좋다고 유명한데

    덕분에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pdf 파일로도 접해봤었는데

    나중에 읽어야지 읽어야지 하고 그냥 저장만 해뒀는데

    우연히 이게 출간된다는 사실을 알고 한번 사봄

     

    생각보다 두꺼운데, 가격도 쌈!

     

    대체 뭐길래 사람들이 그렇게 좋다 좋다 할까?

     

     


     

     

    재야의 명저 『세이노의 가르침』 2023년판 정식 출간!
    순자산 천억 원대 자산가, 세이노의 ‘요즘 생각’을 만나다

    2000년부터 발표된 그의 주옥같은 글들. 독자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제본서는 물론, 전자책과 앱까지 나왔던 『세이노의 가르침』이 드디어 전국 서점에서 독자들을 마주한다. 여러 판본을 모으고 저자의 확인을 거쳐 최근 생각을 추가로 수록하였다. 정식 출간본에만 추가로 수록된 글들은 목차와 본문에 별도 표시하였다. 더 많은 사람이 이 책을 보고 힘을 얻길 바라기에 인세도 안 받는 저자의 마음을 담아, 700쪽이 넘는 분량에도 7천 원 안팎에 책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정식 출간 전자책 또한 무료로 선보인다.

    *필명 ‘세이노(Say No)’는 당신이 믿고 있는 것들에 ‘No!’를 외치고 제대로 살아가라는 뜻이다. 세이노는 지난 20여 년간 여러 칼럼을 통해 인생 선배로서 부와 성공에 대한 지혜와 함께 삶에 대한 체험적 지식을 나누어 주었다. 그래서 그의 글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그를 ‘세이노 스승님’이라 부른다.

     

     


     

     

     

    총평

    ★★★★ 한 번쯤 읽을 만 하다

     

     

    음 이 책이 특별한건

    정말 날 것 같아서 일거다.

     

    저자가 엄청 고생하고 노력하면서 모조리 쌓아올린게 있어서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모조리 팩폭을 날린다 ㅋㅋ

     

    아니 왜이렇게 욕을 하셔 이분은 ㅋㅋㅋㅋㅋ

    솔직히 이렇게 열심히 산 사람에게는 모든 한심하게 사는 사람들이 욕먹을만 하겠지?

     

    좀 충격적이긴 했다.

    욕 연습까지 한다는 부분에서는 감탄이 나옴ㅋㅋㅋㅋ

     

    음 이 책을 관통하는 생각일 수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대한항공 땅콩 회항 사건에 대해서 저자의 관점이 참 인상깊었다.

     

    난 그 당시 와 저렇게까지 할게 있나 싶었는데

     

    저자는 

     

    퍼스트를 타는 사람 입장에서 땅콩을 봉지째 주면 그 사람은 대체 어디다 그 봉지를 버리냐

    이런 대접을 받으려고 퍼스트를 탄게 아닌데

    그럼 조현아 부사장 입장에서는 개빡치지 않겠니?

    기내의 서비스를 담당하는 임원인데..

     

    그러면 뭐 또 뭔 귀족이냐 뭐냐 자기가 까서 버리면 되지

    이렇게 나올 수도 있는데 그런 생각을 하는거 자체가 너네가 평생 그렇게 살거라는거다

    그럼 퍼스트를 왜타냐?

    땅콩 봉지 까는 것 까지도 생각할 필요 없을 정도의 서비스를 받기 위해 타는거다 이 머저리들아

     

    요런 느낌으로 바라보고 있다ㅋㅋ

    뭐 멈추고 회항하고 이런건 좀 오버라고 이야기는 하지만

    어쨌든 이건 퍼스트 승무원이 잘못했다는거

     

    이사람 말을 듣고 보니 그렇긴하지?

    나만해도 

    https://hyinuyu.tistory.com/309

     

    23.03.11 / 태평양참치 본점 / 아 이젠 여기 그만와야겠다..

    https://hyinuyu.tistory.com/279 23.02.27 / 태평양참치 본점 / 여기 본점이었어?? 어쩌다보니 돈이 좀 남아서 마인드 힐링할 겸 참치 먹으러 옴 ㅎㅎ 미리 선결제로 돈 넣어놓고 쿠폰 소진하는 느낌으로 왔

    hyinuyu.tistory.com

    여기서 돈 썼는데 딱히 대접 못받는거 같아서

    빡쳐서 이젠 안간다 했는데

     

    퍼스트 탔는데 그 정도의 서비스가 없으면 안될거같은데

    퍼스트는 퍼스트 이용객들만의 그런 느낌이 있으니까 ㅎㅎ

     

    어쨌든 뭐 이런 책이다~

     

    난 재미있게 읽음 ㅋㅋ

    이런 류의 자기 개발 서적은 진짜 많고

    이 책이 유난히 막 엄청 새로운 내용이다! 이런건 아니지만 

    확실히 날 것 그대로가 주는 임팩트가 있다.

     

    한 번쯤은 읽고 깨달음을 얻는 것도 좋을듯 ㅎㅎ

     

    아 그러고보니 또 좋았던 부분은

    젊어서 건강 챙겨서 뭐할건데? 열심히 사셈ㅋ

    시간을 아껴서 공부하셈ㅋ

    뭐 이런거도 재미있었다 ㅋㅋ

     

     

    나도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

     

     

     

    별점 기준))

    ★★★★★ 또 읽고싶다

    ★★★★ 한 번쯤 읽을 만 하다
    ★★★ 기회 생기면 읽을 법하다
    ★★ 읽을거없으면 읽어라
    ★ 읽지마라

     

    728x90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