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12.30 / Day Night
    Life/22.4q 2023. 1. 2. 22:57
    728x90

    올해의 마지막 포스팅이다

    물론 내년에 올라가기야 하겠지만..

    한번 싹 해볼까나

     

     

     

     

    자 이날은 데이의 아침이구만 스케쥴을 보니

     

     

     

     

    출근하기 싫어서 흔들리는거 보소

     

     

     

     

    아 이날 소아였구나??

    사다리를 탄거보니 ㅋㅋㅋㅋㅋ

     

    아 역시 나는 운이 좋다

     

     

     

     

    냠냠 감사합니다 지원쌤, 윤지쌤 ㅎㅎㅎㅎ

     

     

     

     

    마늘이는 뭐해?

     

    밥 다먹구 간식달라는건감

     

     

     

     

     

    나는 공짜로 커피랑 베이글 얻어먹는다

     

    이야호

    착하게 살면 늘 사다리를 이기는 법

     

     

     

     

    그리고 점심 먹으러 나옴 ㅎㅎ

     

     

     

     

    이게 버거킹 킹 등급 되니까

    버거킹 진짜 많이 가게된다

     

    뭔가 난 좀 특별한 느낌?

    여기서 먹는 평범한 사람들이랑은 다르지

    난 킹등급이니까

     

     

     

     

    그리고 이래저래 일하고 퇴근

    오늘은 약속이 있당

     

    고등학교 친구들 만나는 날!!

     

    오랜만에 병철이가 귀국함 ㅎㅎ

     

     

     

     

    만남 장소는 진진수라

    왜 여기 골랐나 했더니

    오랜만에 일본에서 온 병철이가 떡갈비 먹고싶다고해서 여기 골랐다고 한다

     

     

     

     

    모두들 ㅎㅇ

     

     

     

     

    이것저것 나와서 냠냠 먹고

    수다도 떨고

     

    오랜만에 만났는데 특별히 위화감도 없지만

    특별히 할 이야기도 없음ㅋㅋㅋㅋㅋ

     

     

     

     

    병철이가 선물 사옴 잇힝

     

    이치란 라멘이랑 초승달 과자

     

     

     

     

    이게 내 최애 과자다

    진짜 짭조름하고 맛있음

    ㄹㅇ 인간사료

     

     

     

     

    그리고 2차로 자리를 옮겨서 짠

     

     

     

     

    무슨 호프집이었는데

    배터져라 먹고 또 시킴 ㅋㅋㅋㅋㅋ

     

     

     

     

    어마어마하게 먹는 돼지 4마리

     

     

     

     

    마늘이가 가지고 놀다가

    장난감 목이 뜯어짐

     

     

     

     

    ㅠㅠㅠ

     

     

     

     

    목 수리중 

     

     

     

     

    수리 완료!

     

     

     

     

    그리고 나도 집에 귀가 완료!

     

    이렇게 하루가 간다

     


     

     

     

    그리고 아침은 마늘이 밥 먹은 척 

     

     

     

     

    나는 전날 술 먹어서 해장을 위해 국밥..

     

     

     

     

    어으어

    난 술이 싫어

     

    술이 싫은 아침이다

     

     

     

     

    그새 국밥 배달되서 국밥 한그릇 뚝딱

     

    그리고 계속 골골댐..

     

     

     

     

     

    와 이거 실화냐 하..

     

    출근하는데 2시간 걸림

     

    미안해 병현 ㅠㅠㅠㅠ

     

     

     

     

     

    진짜 너무 막혀서 6시 출근인데 7시 다되서 도착함....

     

     

     

     

     

     

    이건 어쩌다 얻게 된 맛있는 샌드위치
    저녁 대신 먹음

     

     

     

     

    이건 어쩌다 얻게 된 차량용 디퓨저
    난 머리아파서 이런건 안쓰는데 어쩐담

     

     

     

     

    디퓨저 들고 이거 어쩌지 고민하는데
    가연쌤 지나가시길래
    운전하세요? 하니까
    운전면허 떨어졌다고 하셔서 선물로 드림 ㅋㅋㅋㅋㅋ

    인생은 타이밍이다

    행복한 인생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호호

     

    728x90

    'Life > 22.4q'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12.28 / Off Off  (0) 2023.01.01
    ~22.12.26 / Day Night  (2) 2022.12.31
    ~22.12.24 / Night Off  (4) 2022.12.28
    ~22.12.22 / Day Night  (4) 2022.12.27
    ~22.12.20 / Night Off  (0) 2022.12.26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