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3.03.08 / 양우정 본점 / 오.. 완전 좋은데!!!!
    Hobby/Food 2023. 3. 12. 21:24
    728x90

     

     

     

    진짜진짜 오랜만에

    우리과 동기들 4명이 다 모여서 간 음식점 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의국장 김병현 선생님 지시 하에

    사공달, 최정원 선생님과 함께 모여서

     

    거하게 회식 한번 해보자 해서 싹 가봄

     

     

     

     

     

    원래는 우테이블 가려고 했는데 한번 새로운 곳 가보자고 해서 왔는데

    오 기대된다 어떤곳일까?

     

     

     

     

    크 벌써부터 기대된다

     

     

     

     

    자리에 앉아서 한컷 더

    끼얏호!!

     

     

     

     

    ㅋㅋㅋㅋㅋㅋ 준비된 위스키만 2L ㅋㅋㅋㅋㅋㅋ

     

    저 중에 가장 왼쪽에 있는게

    병현이가 사온건데

    아니 50만원이 넘는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어스 위스키..?

     

    아니 무슨 술이 50만원이 넘어??????

     

    진짜 내가 마셔본 술 중에 

    내가 이보다 더 비싼 술을 마실 수 있을까 싶었는데

    와 진짜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

     

    그 가운데엔 정원이형의 사랑!! 발베니!!

    워낙 맛있으니까~

     

    아니 근데 저 듀워스 위스키는 진짜 맛있더라

    부들부들하고 진하고 풍미가 대박임..

     

    이거 마시고 발베니 마시니까

    조금 더 라이트한 느낌ㅋㅋㅋㅋ

     

    뭐랄까

    듀워스가 에스프레소라면

    발베니는 아메리카노 느낌이랄까

     

    둘다 너무 맛있었음 ㅎㅎ

     

    그리고 가장 오른쪽에는 달누나가 산..

    음 거의 독약 수준의 위스키..

    어 맛만 보고 뚜껑 덮고 발베니 꺼냄..

     

     

     

     

    짠!

     

     

     

     

    자 고기 들어오십니다

    이야

     

     

     

     

    크 다 구워주니까

    먹기만해도 됨

    너무좋아!!!!

     

     

     

     

    거기다가 육회까지!!!!

    진짜 핵존맛탱!!!!!

     

     

     

     

    그 다음에는 내장 위주로 먹어봄

    너무맛있자너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하도 먹으니까

    서비스로 양밥인가 이거 해주심

    아 갓갓

     

     

     

     

    나오면서 한컷

    여기가 입구구나

    아까 들어온곳은 뒷문이었나봄

     


     

     

    ★★★★★ 또 오고싶다

     


    와 여기는 진짜 맛있더라 ㅋㅋㅋㅋㅋㅋ

     

    원래 가려고 했던 우테이블도 좋긴 한데

    여기는 방으로 되어있는데다가

    우테이블처럼 뭔가 좀 단정한 느낌이 아니라

    ㄹㅇ 고기고기 나는 고기집이요!!!!! 요런 느낌이라

    더 좋았던듯??

     

    맛도 더 맛있는거같은데?

    가격은 오히려 우테이블보다 약간은 싸다고 하는데

    거의 차이는 없음

     

    이거는 진짜로 동기들 만나서 반가운 감성타코 느낌이 아니라

    진짜로 별 다섯개 줄 만큼 맛있었다 정말로 ㅋㅋㅋㅋㅋ

     

    나중에 누나랑도 와야지~

     

     



    별점 기준))

    ★★★★★ 또 오고싶다
    ★★★★ 한 번쯤 와볼만 하다
    ★★★ 근처 지나가면 가볼법하다
    ★★ 갈곳없으면 가라
    ★ 가지마라

    728x90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