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3.02.01 / 호경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 아 이건 메뉴 선택 실팬데.. 그래도 좋다 ㅎㅎ
    Hobby/Food 2023. 2. 5. 08:25
    728x90

     

     

     

    누나 신발 수선 맡긴거 찾으러 강신백 갔다가

    밥먹으려고 11층 올라가서 뭐 먹지 돌아다니다가 들어간 호경전

     

    맨날 10층엔가 있는 자주 테이블에서 컷당해서 11층까지 올라오는 경우는 많지 않은데

    자주 테이블이 백화점 내에 있는거라 영업시간 제한으로 일찍 문닫는다는 점이 있다.

    그래서 시간 애매하면 그냥 11층으로 바로 가는데 

    이 날이 바로 그런 날

     

    11층에는 여러 음식점이 많은데

    한번 안가본 곳 가보고 싶어서 들어온 호경전

     

     

     

     

    음 뭔가 느낌있는 입구

     

     

     

     

    톤다운된 분위기

    쨍한 느낌보다 이렇게 차분한 그레이 앤 블랙이 이쁜거같다

    뭔가 좀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랄까

     

    오 쓰면서 나 좀 뭔가 있어보이는 리뷰어 된 느낌

     

     

     

     

    단촐한 밑반찬

    누나는 고된 직장생활을 마치고 맥주 한잔 하겠다며 칭따오 시킴

    아니 저 쪼그만게 만원이야~

     

     

     

     

    뭘 시킬까 하다가 좀 특이한거 시켜보고 싶어서 시킴

    원래 중국집은 짜장면에 탕수육인데 말이지

    탕수육 대용으로 이게 뭐더라..

    더운야채였나? 볶은야채였나?

    지금 누나한테 물어보니까 각종 야채볶음이었다는데

    진짜 각종 야채볶음이었다..

     

    가격은 탕수육 가격 정도 했던거같은데

    아니 고기가 없는데 이렇게 비싸?

     

    맛은 있더라 ㅎㅎ

     

     

     

     

    문제는 짜장면 대신 또 특이한거 시켜보고싶어서

    잡탕밥 시켰는데

    밥에다가 각종 야채볶음 그대로 뿌린 느낌

    그 소스 그대로 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있는데.. 

    아니 방금 먹은거 또 먹는 느낌이자너..

     

    그렇다고 다 안먹은건 아님

    다먹음

     

     

     

     

    끝날 때 되니까 망고 뭐시기 줌

     

    시원하게 싹 먹음

     


     

     

    ★★★ 근처 지나가면 가볼법하다

     

     

    신세계 백화점에 먹을 곳이 워낙 많아서

    뭐 굳이 이곳을 특히 콕 찝어서 추천하기란 힘들지만

    백화점 식당이 그렇듯 최고의 장점은

    조용하고, 차분하며, 가볍게 대화하기 좋다는 점이다.

     

    맛이야 뭐 맛있지 

    가격이 좀 있어서 그렇지 뭐

     

    가성비를 따지자는게 아니라 뭐랄까

    커피 전문점에서 커피 마시면서 이야기를 하는

    그런 공간 시간 소비를 하는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된달까

     

    그런 의미에서 참 좋다.

    신세계 백화점 식당들이 모두 다 이런 분위기는 아니니까?

    이야기 하다가 클로징 타임까지 되서 나온걸 보면

    이곳 참 좋다 ㅎㅎ

     

     

     

    별점 기준))

    ★★★★★ 또 오고싶다
    ★★★★ 한번쯤 와볼만 하다
    ★★★ 근처 지나가면 가볼법하다
    ★★ 갈곳없으면 가라
    ★ 가지마라

    728x90
delicious m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