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처음 그 날처럼
    Hobby/Music 2023. 1. 20. 15:30
    728x90

     

     

     

    ㅋㅋㅋㅋ 아니 이 음악 카테고리를 만들긴 했는데

    요즘 많이 듣고 좋은 노래 소개하는 카테고리로 하려고 했는데

    음 뭐 어케하지

    그래 하지 뭐

     

    요즘 많이 듣는 노래다

     


     
    가야한다고 어쩔 수 없다고
    너의 손 잡은채 나는 울고만 있었지
    언젠가는 꼭 돌아올거라고
    그땐 우린 서로 웃을 수 있을거라고
    긴 기다림은 내겐 사랑을 주지만
    너에겐 아픔만 남긴 것 같아
    이런 날 용서해
    바보같은 날
    언젠가 널 다시 만날 그 날이 오면
    너를 내품에 안고 말할꺼야
    너만이 내가 살아온 이유였다고
    너없인 나도 없다고
    언젠가 힘든 이 길이 끝이 나는 날
    그대 곁에서 내가 눈 감는 날
    기억해 나의 사랑은 니가 마지막이였단걸
    처음 그 날 처럼.
    눈을 감으면 잊혀져 버릴까
    슬픈 밤에도 쉽게 잠들 수 없었지
    꿈에서라도 널 보게 된다면
    눈물 흐를까봐 눈을 뜰 수가 없었어
    긴 기다림은 내겐 사랑을 주지만
    너에겐 아픔만 남긴 것 같아
    이런 날 용서해
    바보같은 날
    언젠가 널 다시 만날 그 날이 오면
    너를 내 품에 안고 말할꺼야
    너만이 내가 살아온 이유였다고
    너없인 나도 없다고
    언젠가 힘든 이 길이 끝이 나는 날
    그대 곁에서 내가 눈 감는 날
    기억해 나의 사랑은 니가 마지막이였단걸
    처음 그 날 처럼

     

    요즘 올인 보느라 푹 빠져가지고 듣게된 노래인데

    진짜 올인이 대박난 이유에는

    이 노래도 한몫 했다고 본다

     

    올인 안본 사람도 좋아하지 않을까

    나도 올인 안봤었는데 이 노래는 안다

     

    아 근데 생각해보니까

    이런식으로 써대면 왠지 여기 전국노래자랑급 옛노래만 모일거같은데

     

    장미꽃 한송이 두고 갑니다.. @}-`-,-----

    728x90

    'Hobby >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ght switch  (0) 2023.02.01
delicious milk